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정은 벤츠 마이바흐 S560 풀만 가격
    Car IN 2020. 5. 22. 17:07
    반응형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타고 다니는 차량, 그래서 이른바 '김정은 벤츠'라고 불리는 벤츠S클래스의 최상위급 모델이 국내 시장에 상륙하게 됐습니다.

    북한의 독재자가 애정한다고 해서 상당한 유명세를 탔는데요, 벤츠코리아가 정식으로 공개한 세부 사항들을 보면, 그럴만하구나 싶은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김정은 벤츠 마이바흐 S560 국내 상륙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60 4MATIC 에디션'과 '리무진의 대명사'로 불리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 풀만'입니다. 김정은 벤츠로 알려진 모델은 바로 S560 풀만입니다. 


    이번 두 모델의 합류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는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라인업을 더 늘린다는 방침입니다.

    S560은 2020년형으로만 판매되는 한정판 모델로, 네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됩니다. 모든 에디션에는 기존 모델에 없었던 외장 및 내장 색상 등 새로운 옵션들이 대거 적용됩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차로 유명한 S650 풀만도 안락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편의 사양, 강인하면서도 장엄해진 외관으로 국내 첫 상륙 준비를 마쳤습니다.

    2020년식 S560 4MATIC 에디션

    2020년식으로만 특별 판매되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60 4MATIC 에디션은 새로운 내외관 옵션을 적용해 희소성을 높인 한정판 모델입니다. 각각의 에디션 모델들은 S-클래스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에 새로운 내외장 전용 색상을 대거 추가해 차별성을 확보했다는 평입니다.

    에디션들은 모두 4가지인데요 각각의 모델은 다른 색상과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1) 모나코(Monaco) 
    2) 뉴욕(New York)
    3) 마이바흐 라운지(MAYBACH Lounge)
    4) 로데오 드라이브 로스엔젤레스(Rodeo Drive Los Angeles)

    모든 에디션 모델에는 새로운 디지뇨 내부 트림과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로고가 새겨진 디지뇨 플로어 매트, 슬립 방지 트렁크 매트 및 뒷좌석 헤드 쿠션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를 상징하는 20인치 마이바흐 10홀 단조 휠도 적용돼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최고 출력 469마력

    S560 4MATIC 에디션에 탑재된 V8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469마력, 최대 토크 71.4 kg.m의 주행성능을 갖고 있습니다.

    또 운전자의 편리한 안전거리 확보와 주행을 지원하는 기능(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과 교차로 기능이 적용된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등 안전기술이 탑재됩니다.

    전장은 6.5m로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우아한 외관 디자인에 집중했다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측은 밝혔습니다.

    가격 

    모나코(5인승) 2억 8,460만원
    뉴욕(5인승) 2억 8,960만원
    모나코(4인승) 2억 9.060만원 
    뉴욕·마이바흐 라운지·로데오 드라이브 로스앤젤레스(4인승) 2억 9,560만원

    '국내 첫 선'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50 풀만

    이번에 국내에 처음 선보인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50 풀만에는 '궁극의 럭셔리'를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6.5m의 긴 전장이 제공하는 여유로운 공간과 다양한 편의사양, 극대화된 고급스러움은 최고급 세단의 면모를 자랑합니다.

    전동 파티션을 통해 독립된 공간을 제공하며, 파티션 스크린 너머 4명의 탑승자들이 마주보는 좌석 형태(vis-a-vis seating)를 갖췄습니다.

    특히, 주행 방향으로 설정된 두 개의 좌석은 VIP 탑승자를 위해 마련되었고, 전동식 도어로 승하차 시 최상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풀만에 적용된 2 캐빈 사운드 시스템(2 cabin sound system)으로 앞좌석 승객과 뒷좌석 승객은 각자 독립적인 음원 제어가 가능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뒷좌석에 새롭게 설치된 프론트 뷰 카메라(front view camera)는 주행 중 정면 도로의 모습을 18.5인치 평면 스크린으로 전송, 파티션이 닫혀 있어도 뒷좌석 탑승자도 전방의 교통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외관은 촘촘한 세로선의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해 더 품격 있고 강력한 인상을 완성했습니다.

    새로운 그릴은 세로줄무늬 정장에서 영감을 얻었은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2016년 페블 비치 콩쿠르 델레강스(Pebble Beach Concours d’Elegance)에서 공개된 비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6를 통해 최초 공개됐습니다.

    또 마이바흐 S-클래스의 투톤 도색 및 풀만 전용 프리미엄 컬러를 제공해 개개인의 취향을 맞춘 개성 있는 외관 연출도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가격 

    9억 3,560만원 (부가세 포함)

     

    김정은 렉서스 LX570 타는 이유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20일만에 모습을 드러낸 것과 더불어 함께 관심을 받은 차량이 있습니다. 바로, 순천 인비료공장 준공 행사장에서 포착된 검은색 차량입니다. 자세히 보면 김��

    lifeandfaith.tistory.com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메르세데스-벤츠가 2020년 9월  S클래스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신형 벤츠 S클래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는 지난 20

    lifeandfaith.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